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맛집, 여행)

[제주 동복 맛집] 회국수 맛집 해녀촌(제주 구좌읍)

이번 포스팅은 제 시동생께서 제주도에서 맛집을 가서 식사를 하시고 보내 온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에 있는 '해녀촌'입니다.

이곳은 딱 유명한 것이 바로 회국수로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제주를 찾아서 구좌읍(성산일출봉 가실 때 들르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일출봉까지 가깝습니다.)을 지나시게 되면 이곳에서 회국수 한 접시 하시고 가시면 좋습니다. 한 접시라고 표현한 것은 포스팅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그럼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있는 해녀촌의 회국수의 세상으로 go~~~go~~~~!!!


그냥 건물에 대문짝만하게 똭~~~!!! 써있네요. 나...회국수 전문점이야~~~@!!!!하고 말이죠.

회국수를 개발한 원조집이라고 자랑에 자랑을....합니다요. ㅋㅋ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고 차들도 많이 주차가 되어 있네요. 이 회국수 전문점 해녀촌 뒤에는 바다가 쫙~~~~ 펼쳐져 있습니다.

조금 심심한 바다 전경 한번 보고 넘어갑니다.

아~ 역시 자주보는 바다지만 볼때마다 가슴은 후련해지는것 같습니다. 나중에 애 낳고 꼭 가봐야겠습니다. 지금은 임신 중이라 회를 자제하고 있는데, 원래 제가 회를 엄~~~~~~~청 좋아라 하거든요. 꼭 가봐야겠습니다.


그럼 회국수 등장시켜 봅니다.

아까 서두에 왜 회국수 한 접시라고 한 이유를 아시겠지요? 큰 쟁반에 이렇게 쟁반 국수로 나옵니다. 가운데는 회무침이 똭~~~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저거랑 쓱쓱쓱 비벼서리~~~ 개인접시로 옮겨 담아~~~꿀꺽 하면 참 맛나겠네요. 양념 소스가 맵게 보이기는 하지만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자 비벼라 비벼~~~

역시 어머니는 드실줄 아셔~~ 매운 회국수 드시기 전에 미역국으로 속을 달래주시네요.

와~ 그리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속이 더 시원하네요. ^^

이제 회국수 비벼서 퍼 올려 봅시당~~~


아~~~진짜 저 면발은 진짜~~~배고픈 사람 학살시키는 면발이구만요. ㅠ.ㅠ 비벼 놓으니 정말 더 맛있게 보입니다. 와~~~~저거 안 잘라서 드시나??? 도련님?? 이봐요~~~ 도련님?? 그거 다 드시고 살은 어디로 가시는 것입니까요??? 우리 남편이랑 형제지간 맞나요??ㅋㅋㅋ

아~~~ 동서마저~~~~ 아~~ 다들 왜그래...그냥 퍼가서 드셔...쭉쭉 늘이지 마시고. ㅠ.ㅠ

차마 어머니는 질투할 수 없어서 면발 늘이는 것 제외시키도록 하겠습니다요.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 근데 저렇게 드시고 얼마나 내셨수? 영수증 좀 보여주실라오?

뭣이여??? 아니 꼴랑 회국수 4개?? 저 위에 회국수가???ㅋㅋ 그렇담 가만히 있어보자..36,000원??

음...먹을만 하구먼...언제 한번 꼭 가리다~~~~!!!!!


아~ 정말 군침 이빠이 땡기는 사진들입니다. ㅠ.ㅠ 나중에 저도 가보게 아니~ 이 블로그 보시는 분들 다들 가보시게 명함 한 장 주이소~~~ ^^

성산일출봉이나 비자림 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꼭 이곳을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위치한 회국수 맛집 해녀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좋은 내용이라 생각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