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핫 이슈

[이승환 콘서트]변호사 자문까지 얻어 내걸은 대통령 하야 현수막!!!

이번 포스팅은 최근 핫한 가수 이승환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문화 예술인 블랙리스트 규탄 및 세월호 관련 수사촉구 등 최근의 정치문제에 몸을 사리지 않고 소신발언을 하고 있는 이승환의 모습을 보며 대중들은 큰 공감과 감탄 그리고 환호하는 모습입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을 포스팅해보고 12월에 있을 이승환 콘서트 일정도 덤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현수막은 이승환이 자신의 회사인 드림팩토리 건물에 1차로 걸었던 현수막입니다. 내용은 보시다시피 '박근혜는 하야하라' 라고 간단 명료하고도 강력한 한마디를 적었습니다. 그러나 이내 철거하고 말았습니다. 이유인즉슨 항의신고를 받은 경찰이 찾아오는 해프닝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누군가의 신고를 받고 경찰이 온 것인지 아니면 그냥 윗선의 지시를 받고 경찰이 와서 신고가 들어왔으니 철거하라고 한건지는 그 진실을 알 수 없지만 여튼 긴 시간 현수막을 내걸지 못하고 철거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변호사의 자문을 얻어 2차 현수막까지 내걸게 되었습니다. 이승환은 '비영리 목적으로 단체나 개인이 적법한 정치활동을 위한 행사 또는 집회 등에 사용하기 위한 옥외물은 허가나 신고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라는 자문을 받아 적법하게 거치했다고 하면서 법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음을 강조 또 강조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법적인 문제를 검토한 후에 문구를 조금 더 추가 하였네요.

박근혜는 하야하라. 가자! 민주주의로! 2016년 11월 12일 서울시청광장.

원래도 이승환 멋있었지만 뛰는 놈위에 나는 놈이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공인이 이렇게 먼저 행동해주니 미약한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응원의 박수를 힘차게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두번째로 이런 멋진 이승환 오빠의 12월 콘서트 일정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 콘서트 마저 민주주의 콘서트가 되는 것은 아닌지요. ㅋㅋㅋ


1. 서울공연

 - 일자 : 2016년 12월 2일(금)~12월 4일(일)

 - 장소 :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2. 대구공연

 - 일자 : 2016년 12월 10일(토)

 - 장소 :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3. 일산(고양) 크리스마스 공연

 - 일자 : 2016년 12월 24일(토)~25일(일)

 - 장소 :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4. 대전공연

 - 일자 : 2016년 12월 31일(토)

 - 장소 : 대전 우송예술회관

이러한 어려운 시국에 자신의 안위를 돌아보지 않고 국민의 의견을 공인으로써 과감하게 피력한 점을 높게 평가하며 그러한 소신대로 대한민국이 변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12월 말까지 꽉 잡혀있는 콘서트 또한 대박나셔서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하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승환 콘서트 일정 및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동향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좋은 내용이라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