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맛집, 여행)

[인천 학익동 맛집]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한 곳에서, 마루샤브

이번 포스팅은 인천 학익동에 있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한 곳에서 먹을 수 있는 마루샤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족 단위로 외식을 할 때 혹은 모임을 진행하실 때 좋아하는 음식이 각자 다르면 메뉴 선택을 하기가 참 어려운데 그럴때 방문하시면 두루두루 만족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인천 남구 매소홀로 372 일진프라자 1층(구 주소.학익동 689-1)입니다.

전화번호는 032-876-6677.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물이 살짝 언덕길에 있어서 2층같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마루샤브 식당 바로 앞 입구에 할 수 있지만 주차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하 2층에도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식당 입구입니다. 밖에서도 메뉴와 가격을 알 수 있게 표시 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쇠고기샤브는 14,800원, 해물샤브는 17,500원,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는 쇠고기샤브는 17,500원, 해물샤브는 19,800원입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사람이 붐비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붐비는 시간을 피해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더니 조금 한산합니다. 덕분에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바 모습입니다. 그리고 널찍 널찍한 좌석도 보이시지요? 

묵 샐러드, 달걀 샐러드, 돈까스 샐러드, 연어샐러드 등 샐러드의 종류도 여러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자와 튀김, 소세지 그리고 디저트 할만한 주전부리, 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맛있는 열대 과일들과 달콤한 케익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들 각자 입맛에 따라 맛있는 음식을 가지러 오셨습니다.

자리에는 샤브샤브 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소고기 샤브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빨~~간 자태를 뽐내고 있는 소고기입니다. 고기에 기름도 별로 없고 좋아보입니다.  

샐럴드도 한접시씩 듬뿍 담아오고, 샤브샤브에도 야채와 고기를 마구마구 넣어줍니다. 샤브용 야채와 육수도 샐러드바 한켠에 준비되어 있으니 드시다가 모자라시면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더 추가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

샤브샤브 소스가 새콤달콤 간장소스, 매콤한 칠리소스 2가지 맛으로 준비 되어있습니다.

샤브샤브의 뜨거운 김 때문에 맛있는 치킨이 뿌옇게 나왔네요.  

고기만 먹으면 안되니까 적절한 야채와 오꼬노미야끼도 한접시 가득~~

몸에는 별로 안좋을수도 있지만 튀김과 피자도 맛있으니까 한접시 가득~~~

저희는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해서 일찌감치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먹다보니 저녁 시간이 되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매장내부가 널찍해서 그리 복잡하지 않고 각자 대화를 나눠도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친척들과 방문하셨는지 대가족이 식사를 하는 모습도 보게 되었는데 한켠에 단체석으로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별도 소모임을 하시기에도 괜찮아보였습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서 각종 모임에서 송년회, 신년회를 많이들 하시게 될텐데 장소 선택과 메뉴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인천 학익동에 있는 마루샤브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