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핫 이슈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요약]문화,예술 심지어 체육계까지 장악하려한 최순실 친인척

이번 포스팅은 연일 최고의 이슈를 갱신해 나가고 있는 최순실 게이트 사건을 다시한번 조명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2016년 11월 6일 방송분에 대한 요약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육계까지 손을 뻗친 최순실 친인척 중 정유라의 사촌 언니인 장시호와 관련된 내용들입니다. 내용 중에는 국가대표 선수들과도 관계가 된 부분들이 있네요.

그러면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1월 6일자 요약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정말 충격적입니다.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와 우리에게 친숙했던 두 빙상 스타가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바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쇼트트랙 6관왕에 빛나는 김동성인데요, 사람들에게 알려진 이미지상 김동성이 오히려 뺀질하고 얍삽할 것 같고, 이규혁이 오랜 시간 국가대표를 이어가며 노력하는 모습이 소처럼 끈기있게 하는 모습이 더 성실해 보이기는 하였습니다만 오히려 그 반대였네요.

이 사건 하나로 완전히 두사람에 대한 이미지는 확 바뀐 것 같습니다.

정말 사람은 겪어봐야 안다는 말이 정말 맞는 것 같네요.


위 프로그램을 보며 이 내용에 대한 제보자가 장시호의 수행비서였다는 사실만 보아도 그들의 세계는 정말 깔끔하지 못하고 밑에 사람은 함부로 대한다는 소문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보통의 비서라면 자기가 모시고 있던 사람에 대한 비밀을 위의 내용처럼 다 발설하지는 않는데, 얼마나 그 대우를 안해줬으면 비서라는 사람이 자신이 모시고 있던 사람들의 비밀을 다 발설할까요.

또한 자신들의 제안을 거절을 한 김동성의 경우 원래 강릉시청 감독으로 갈 예정이었지만 그 자리에 김종 차관까지 동석한지라 이상한 느낌이 들어 그 제안을 거절하여 김동성이 갈 자리에 송석우가 가게 된 사항을 보더라도 최순실 게이트가 아니라 하더라도 여전히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실력 보다는 인맥이라는 공식이 적용되는 것 같아 씁쓸함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점점 아니 점점이라 표현하지도 못하겠습니다. 양파의 경우에도 까면 깔수록 뭐가 나오긴 하지만 그 크기는 점점 줄어듦에도 이건 하루하루 까여지는 새로운 부분들이 점점 커지는 형국입니다. 여하튼 모든 수사가 제대로 되고 죄를 지은 사람들은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이것으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중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내용이라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