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나의 일상

[인천 남구 보건소]출산선물 득템

이번 포스팅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등록 주소지, 인천 남구 보건소에서 출산 선물 받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임신 초기에 보건소에서 혜택 받은 것을 지난번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http://namu-hi.tistory.com/2 

보건소에서 제공되는 철분제를 꾸준히 먹었더니 특별히 빈혈 증상없이 무탈하게 임신기간을 지내왔습니다.

이번에는 임신 36주 이후부터 분만 1달까지 보건소에 방문하면 출산 선물을 준다는 것을 알고 출산 전 시간을 내어 미리 방문했습니다. 인천 남구 보건소의 경우에는 비접촉식 온도계와 신생아 바디용품 중 선택을 하면 되는데 인천지역 맘 카페에서 출산선물 후기를 찾아보니 비접촉식 온도계는 체온계임에도 불구하고 온도가 잘 맞지 않는 등 오류가 많아서 체온계는 절대 강자인 브라운 브랜드의 체온계를 추천하고 생각보다 많이 쓰이지 않는다는 글을 보고 저도 신생아 바디용품으로 선택해서 받아왔습니다.  

아하! 아비노가 존슨앤존슨 제품이었군요! 존슨앤존슨 쇼핑백만 보고 뭔가 2% 아쉬움이 남았는데 아비노 제품이라니 좋네요 ㅎㅎㅎ

아비노 3종 셋트입니다. 로션, 크림, 워시^^

주위에 아기 키우는 집들 보면 아비노 제품 많이들 쓰던데 궁금하네요. 오트밀로 만들어서 보습이 좋다고 하는데 어여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사용하려면 일단 출산부터 해야겠지요? ㅋㅋㅋ

인천 지역은 브랜드만 조금씩 다를 뿐 거의 신생아 바디용품이 선물로 제공되는데 각 지자체 별로 제공되는 선물이 다르니 보건소에 확인해보시고 선물 챙겨 받으세요^^

이것으로 인천 남구 보건소에서 제공되는 출산선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