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맛집, 여행)

[인천 뉴코아아울렛 맛집]구월동 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애슐리W

이번 포스팅은 인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애슐리 샐러드바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미 방문해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애슐리 초창기 때는 한가지 타입의 매장만 있었는데 요즘에는 메뉴를 다양하게 하면서 가격도 차별화를 두어 여러가지 타입의 매장이 생겼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구월동에 있는 뉴코아아울렛 인천점에 있는 애슐리는 애슐리 W 매장입니다.

 

이 곳을 소개하기에 앞서 여러가지 타입의 애슐리 매장을 알아보겠습니다.

1.애슐리 클래식

예전부터 운영해왔던 전통적인 샐러드바입니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약 60여종의 음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평일 점심가격이 9,900원으로,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12,900원으로 저렴한 편의 샐러드바입니다.

2.애슐리 W

화덕피자와 파스타 등 80여종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래식보다 메뉴를 조금 더 다양화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조금 더 지불해야합니다. 평일 점심이 12,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19,900원입니다. 추가로 3,000원을 지불하면 와인 혹은 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3.애슐리 W+ 

애슐리 W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W 플러스입니다. ㅎㅎㅎ 이곳은 100여종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문 쉐프에 의해서 오픈키친에서 즉석으로 제공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가격을 조금 더 지불해야겠지요. 평일 점심은 14,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19,900원입니다. 그러고보니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가격은 애슐리 W와 같네요. 근처에 W+타입의 매장이 있으면 W타입의 매장보다는 W+타입의 매장으로 방문하는게 좋겠네요. 같은 가격으로 조금 더 많은 종류의 음식을 즐길수 있으니까요.

4.애슐리 퀸즈

세계 미각을 담은 뷔페라고 합니다. 현재 압구정점, 서현점, 잠실웰빙센터점 그리고 NC서면점 이렇게 네 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좀더 고급스러운 음식들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압구정점의 경우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디저트도 전문 파티쉐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커피도 전문 바리스타가 갓 뽑아낸 커피를 마실수 있고 20여종의 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평일 점심이 19,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29,900원입니다.

 

애슐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여기까지로 하고, 이번에 제가 다녀온 뉴코아아울렛 인천점에 있는 애슐리W에 대한 소개를 간단히 하겠습니다. 12월에 방문하다보니 매장에서 캐롤이 흘러나옵니다. 요즘 연말이 되어도 캐롤 듣기가 쉽지 않은데, 캐롤이 흘러나오니 정말 12월이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기도 하고 한해를 마무리해야 될 것 같은 생각도 들고 노래 하나에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열심히 찍긴 했는데 애슐리 W에서 준비한 80여종의 음식이 다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메뉴가 좀 부족할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점심과 저녁 메뉴는 조금 다르니까요.

매장이 꽤 넓었습니다. 제가 앉은 곳에서만 둘러 봐도 매장이 꽤 커보였는데 계산하러 나오면서 보니까 구석구석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단체 모임을 가지셔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해보였습니다. 물론 단체로 방문하실때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겠지요. 원래는 예약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단체의 경우는 아마 예약 받아주시겠죠? ^^ 

추가로 메인메뉴(예를 들면 스테이크 등)를 시키지 않아도 천천히 뱃속 공간을 잘 분배하면서 차근차근, 열심히 식사를 하면 맛있는 음식들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뭐 물론 요즘같이 먹을 것이 풍부한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무리하게 많이 먹을 필요는 없지만 말입니다. 사람이 많지 않을 경우 식사 시간에 제한이 없지만 대기 인원이 많을 때에는 2시간 만찬 이용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맛있는 식사를 하셔야 하니까요.

얼마전 다녀왔는데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사진을 올리다보니 배가 불러서 미처 못먹고 온 메뉴들도 보여서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ㅎㅎㅎ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서 차근차근 먹고와야겠습니다.

 

이것으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에 있는 애슐리W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