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맛집, 여행)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를, 리미니 가든

이번 포스팅은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에 위치한 리미니 가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리미니 가든은 이랜드 계열사인 뉴코아 아울렛, NC백화점 등에는 거의 대부분 입점해있는 곳입니다.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기는 했지만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를 즐길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를 소개시켜준 동생이 있습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는데도 각자 생활이 바쁘다보니 거의 보지 못하고 지내다가 이번에 시간을 내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요즘 미혼, 비혼자들이 많은 가운데에 다행히(?)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삶의 동반자를 소개시켜주어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만나게 되었네요. 맛있는 것으로 대접해야 하는데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라 반신반의 하며 장소를 정했는데 다행히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네이버예약 시스템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지난번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할때도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면서 20%의 입장료 할인을 받은적이 있었는데, 이번 리미니에도 예약하고 방문하면 혜택이 있었습니다. 바로 테이블당 치킨샐러드를 제공해준다는 것!!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니 대기 시간도 없고, 샐러드도 제공해준다고 하니 좋습니다. 또 미리 예약을 하니 식사 당일이 되자 예약 확인 문자와 함께 약도와 주소도 문자로 서비스해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도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리미니 가든은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도 NC큐브 커넬워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4군데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는데 리미니 가든은 가을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내 데스크가 바깥에도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종종 밖에서 대기하다가 입장해야 할 때가 있나봅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하기도 했고, 예약을 하고 갔으므로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바깥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혹시 대기하게 될 경우 메뉴판을 보면서 미리 식사 메뉴를 고르시면서 대기할 수 있게 해놓은 것 같습니다. 혹은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 음식을 이런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안내도 정도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매장으로 들어서보니 파릇파릇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이런 파릇파릇함이 좋아집니다. 웬지 자연친화적인것 같은 이 느낌....^^

평일 저녁이다보니 여유롭습니다. 매장 측에는 조금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저희 부부는 이렇게 여유로운 매장이 좋습니다. 같은 가격과 같은 맛을 볼 수 있다면 여유로운 매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우리만의 대화를 가지며 조용히 식사하고 싶거든요.

간단한 소품으로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았습니다. 인테리어에 큰 소질이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주방 안쪽을 보니 피자를 화덕에 구워주나봅니다. 화덕에 구운 빵은 쫄깃쫄깃 해서 맛있던데 기대가 됩니다. 야호~~  

요즘 유행하고 있는 오픈 주방 형식입니다. 오픈 주방은 손님들로 하여금 먹거리에 대한 안심을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조리하는 과정이 노출되다 보니 깔끔하게 조리해주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테이블에는 메뉴판과 식기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얼른 메뉴를 골라야겠습니다. 꼬르륵~~~

파스타는 오일, 토마토, 크림, 로제 등 종류별로 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맛있는걸로 초이스!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배가 고픈 관계로 1인 1메뉴를 시키기로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피자도 한판 시켜야지요! 그래야 눈치보지 않고 배 두들기며 신나게 먹으니까요.  

요게 바로 네이버예약을 하고 방문하니 제공해주신 치킨샐러드입니다. 치킨 샐러드라고 해서 치킨 텐더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서비스 음식치고 제가 너무 과대평가 한 것 같습니다. 역시 김칫국은 금물~~ ㅎㅎㅎ

식전빵을 준비해주셨습니다. 따뜻하게 구워나온 빵과 올리브유에 발사믹식초를 콩!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이 빵을 먹으면서 배고픔을 조금 달래줄 수 있었습니다.

꼬제(홍합)파스타입니다.

특제해산물 파스타입니다. 특이하게 빵으로 뚜껑을 만들어주셨네요^^ 화덕에 구운 빵일테니 분명 맛있겠죠?!!

꼬제 파스타보다는 여러가지 해산물이 들어가있고, 조금 매콤한 파스타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토마토소스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빵도 쫄깃쫄깃하면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씨즐러 비프 스테이크 입니다. 고기는 미디엄 정도로 익혀서 나오는데 팬이 뜨거워서 그 열기로 원하시는 굽기 정도에 따라 충분히 익혀드실 수 있습니다.  

고기도 한번 뒤집어주고, 양파도 뒤집어주셔서 원하시는 정도로 구워드시면 되겠습니다. 구운 마늘과 토마토, 단호박도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고기를 너무 익혔나 조금 퍽퍽 했습니다. ^^;;

라타투이 포크 스테이크입니다. 토마토소스를 준비해주셔서 고기랑 곁들여 먹으니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별피자~~! 모양새가 특이하지요? 흔히 피자하면 마리게리따 아니면 고르곤졸라 등을 고르는데 이번엔 처음보는 별피자를 골라봤습니다. 별의 꼭짓점 빵에는 리코타치즈가 들어있고, 토핑은 오렌지, 라즈베리, 토마토, 야채 등이 있어서 피자인듯 샐러인듯 맛있었습니다. 1인 1메뉴를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1조각 밖에 먹지 못한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동생 내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대화하니 참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로의 삶을 나누면서 다음에 만날 때까지 각자 있는 자리에서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살자고 다짐하면서 말이지요.  

이제 연말이고 하니 꼭 송도에 있는 리미니가든 말고라도 집 근처에 매장으로 방문하셔서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드시면서 좋은시간을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에 위치한 리미니 가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원하신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